본문바로가기

합격수기

학습 및 수강 관련 문의는 1:1 문의로 요청해 주세요.
Total : 127
  • 상태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식물보호기사도 이번에제기준에서는 어려웠어요 학명쓰는거 2문제나 나오고 생소한것도 있구요 운좋게 포스잇에 문제 나온거 다적어오긴 했는데  얼마나 부분점수주실련지.. 
추천합니다.
2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호랑나비, 모무늬병 학명 찾기 소나무 재선충병은 감도 안옴.  대기오염 중금속은 들어봤어도 토양 중금속 오염물질은 책에없슴.등.등.등 기타 엄청 어렵게 나왔어요, 어떤 방식으로 공부해야할지 방향잡기가 어렵습니다. 책을 몇권 더 사서 공부해야하나요?  도움이 필요합니다.
추천합니다.
2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토양 중금속 오염 물질은 수질이나 동일 합니다. 수은 카드뮴 납 비소 크롬 구리 아연 니켈 등이요. 예를 들어 수은이 토양에 노출될 경우 수원을 따라 이동하여 동식물에 영향을 미치지요.=================원본 글================= 호랑나비, 모무늬병 학명 찾기 소나무 재선충병은 감도 안옴.  대기오염 중금속은 들어봤어도 토양 중금속 오염물질은 책에없슴.등.등.등 기타 엄청 어렵게 나왔어요, 어떤 방식으로 공부해야할지 방향잡기가 어렵습니다. 책을 몇권 더 사서 공부해야하나요?  도움이 필요합니다.
추천합니다.
1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열심히 했는데 모르는 문제들도 있어서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혹시 출제 문제 관련해 정답 몇 가지라도 알 수 있나요?
추천합니다.
2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모르는 문제가 너무 많이 나와서 헷갈리다가 나왔는데...열심히 했는데..아쉽습니다
추천합니다.
2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25년 1차 식물보호산업기사 실기 시험 너무 어려웠어요 식물병 해충도 학명을 알아야 했구요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너무 많았어요 소나무 재선충 부분도 어려웠구요 2차 실기를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난감합니다
추천합니다.
4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산림기사 필답은 시험지 아랫단에 연습장으로 쓸 수 있게 연습장이 주어지는데 식물보호기사 주관식 필답의 경우 따로 연습장이 주어지나요???
추천합니다.
0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희성샘이 너무 잘 가르쳐 주셔서 1차는 합격했습니다..2차도 부탁드려요..그리고 잘 가르치십니다..
추천합니다.
1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필기 합격 떳습니다. 감사합니다.그런데 한가지 건의사항이 있습니다.교재가 강의 들을 때는 좋으나혼자 문제 풀이 계속할때 (복습할때)주제가뭔지 대문짝 만하게 써있으니까답을 다 알아버리는 상황이라. 문제풀이가 안되었습니다.때문에 제생각에는 지금교재 + 주제가 안보이는 문제복습용 교재를하나더 만들어주시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직장다니면서 혼자공부하기 힘들었는데 선생님 강의 보며 공부의 피로를 많이 덜어낼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합니다.
4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합격 했습니다. ^___^ 혼자 간간히 기출만보다 우연히 유투브 샘플 수강하고 바로 결제 했습니다. 결제하고 보는둥 마는둥 하다 시험10일 전 발등에 떨어진 불... 하루에 한과목 두번씩 강행군.  교제를 구매하지 않아 간간히 ppt참고 만했습니다. 요점정리가 잘 되어있어 머리에 쏙쏙 들어오고 문제와 연관된 설명 굿입니다. 근심반 걱정반 시험장 입장 기출과 똑같은 문제(30%)가 나왔을 땐 기분 최고!! 나머지 문제는 기출과는 다른지만 유사했고 서두르지만 않으면 풀만 했습니다. 무엇보다 강사님 설명이 떠오르더라고요.  마무리 후 정답 제출 두근두근~ 80점 합격^^ 앞으로 남은 실기 기대됩니다. ☆강력 추천 합니다☆
추천합니다.
2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24년 11월 28일부터 수강을 시작해서 오늘 시험을 봤습니다. 처음엔 무척 답답하고, 이해를 해야 받아 들이는 스타일이어서 내용 요약과 문제 풀이가 효과 있을까 했는데 선생님이 해보라고 해서 그냥 했습니다. 전체 5개 과목을 전체 4회 공부했습니다. 제가 금년에 6학년 되어서 그런지 암기하고 나면 잊어버리고 문제 풀이도 생소하고 했는데 그냥 하고 오늘 시험 보러 갈 때 마음 평균 60점 넘기면 다행이고, 식병과 농약학은 과락이 나오지 않을까 걱정도 했습니다. 시험을 보면서 그냥 문제들이 익숙한 답을 골라 나가는 겁니다. 참 신기하기도 하고 이래도 되나 할 정도로 민망하기도 했습니다. 총 시간은 150분 문제를 모두 풀고 나니 42분 걸리더군요. 검토하고 제출을 누르니 평균 82점. 합격입니다. 그리고 나오니까 55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CBT가 이런 거구나 신기한 체험이었습니다. 무조건 따라 하다보니까 필기를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실기도 꼭 합격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합니다.
1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